공지사항

게시판 상세
일부 제품 리테이크(re-take) 공지사항​
커뮤니케이션 팀 (ip:) 2023-08-02 18:58:54

ADERERROR Service Team에서 공지사항 드립니다.


ADERERROR는 제품에 대한 퀄리티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과 에프터서비스 제공을 위해 Service Team을 개설하였습니다.

23년 상반기 내부 정기 검수 과정에서 하단 품목들이 검수 내용에 미달되어 2023/8/2(수) 일자로 대상 제품들에 대한 리테이크(re-take) 베타 서비스를 ADERERROR Service Team에서 시행합니다.


정기 검수

ADERERROR는 제품의 퀄리티가 유지된 제품을 고객님에게 제공하기 위해 내부적으로 분기별 보유 중인 재고의 10% 수량을 테크니컬 팀, 로지스틱 팀, 협력사 검수팀에서 샘플링 검수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검수 내용

보관 상태, 오염, 포장지, 변형, 라벨, 변색, 냄새, 주름, 원단, 나염 등의 사항을 중점적으로 확인하는 작업을 거치고 있습니다.


대상 제품

Lenito vest Noir / Tenit shorts jeans Gray / Fluic label muffler Yellow / Tenit trucker jacket Gray


RE-TAKE 대상 라인

메인 시즌 컬렉션(S/S & F/W), 시그니피컨트, 가방, 슈즈


절차 안내

- 제품 보유 유무 확인

- ADERERROR 온라인, 오프라인 스토어에서의 구매 내역(영수증 및 결제 증빙) 또는 본인 ID 명의의 정품 인증(블루마크 등록) 완료 유무 확인


*해외 공식 판매처에서 구매하셨거나, 국내 오프라인 스토어 구매 시 적립을 하지 않으신 고객분들에게는 연락을 드리기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위에 해당하는 고객분들께서는 공식 온라인 스토어 마이페이지를 통하여 구매 내역(영수증 및 결제 증빙)을 첨부하시어 1:1 문의 글을 남겨주시면 빠른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이번 리테이크(re-take) 로 인해 고객님께 불편을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ADERERROR는 앞으로도 고객님에게 정확하고 좋은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ADER ERROR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